컨텐츠 바로가기

NEWS

페이스북 트위터
2022.12.08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특집 방송 진행

2022. 12. 8.

 

하루 한 병, 간단하게 마시는 액상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듬뿍 충전하세요”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특집 방송 진행

 

독일 직수입 이중 제형 비타민 비타바움, 오는 11일(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방송

- 2019년 6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50억 돌파, 지난 9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통해 비타바움 키즈도 선봬

- “CJ온스타일과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고객 연령층 확대까지 긍정적 관계 형성”

 

  
※사진설명: CJ온스타일이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물 없이 마시는 액상 비타민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비타바움’이 오는 11일(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비타바움’은 ㈜옵티머스솔루션스가 독일 제조사와 손잡고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는 액상 비타민이다. CJ온스타일이 업계 단독으로 판매 중인 비타바움은 2019년 6월 론칭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누적 주문금액 50억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일(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환절기 시즌 및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비타바움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 B12 컴플렉스’를 선보인다. B12 콤플렉스 4박스(120병) 구매 시 방송에서만 추가 구성 1박스(12병)가 포함된 구성으로, 가장 좋은 가격에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비타바움을 구매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특히 이번 ‘비타민 B12 콤플렉스’는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이중 밀폐 보존’이라는 비타바움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밀폐된 형태로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 분말이 개봉되는 순간 엘더베리 농축액과 혼합돼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은 물론 흡수가 빠르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식약처가 인정하는 일일 권장량의 최대치 비타민을 함유했다. 이중 제형 비타민은 중장년층 뿐 아니라 최근 건강에 진심인 MZ세대 사이에서도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타민의 상큼한 맛으로 MZ고객층도 잡고 있다.

 

비타바움과 CJ온스타일은 2019년 론칭 이후 꾸준한 협업 관계를 구축 중이다. 비타바움이 유명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기까지는 CJ온스타일의 채널 및 유통 경쟁력이 한몫했다는 평이다. 당시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이중 밀폐 보존` 기술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과 상품 판매를 위한 최적의 셀러 그리고 TV 홈쇼핑의 파괴력 있는 구매 파워 삼박자가 잘 부합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도 주효했다. 특히 자녀를 둔 어머니들 사이에서 비타바움의 키즈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자 지난 9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키즈`도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옵티머스솔루션스 엄기홍 대표는 “프리미엄 비타민 비타바움의 제품을 섭취하는 고객들 모두 건강해지면 좋겠다는 취지를 담아 CJ온스타일과의 판매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제품 타깃 별 최적의 판매 채널 및 탄탄한 기획력을 보유한 CJ온스타일과 계속하여 단독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